공지사항

스포츠단의날 및 음성캠퍼스 축구부 창단식 (2014.12.04)

create손성은 access_time2014.12.10 13:22 visibility4270

첨부파일

음성캠퍼스 축구부 창단식 및 스포츠단의 날 행사를 마친 후...

 





음성캠퍼스 축구부 창단식

1.일시 : 201412411:30

2.장소 : 글로벌선진학교 음성캠퍼스 제임스관(체육관)

3.행사 진행(사회) : 강유준 교감(음성캠퍼스 행정교감)

4.참석자

- 내빈 : 남진석 이사장, 박주영 문경캠퍼스 교장, 강성봉 연수원장, 이필용 음성군수, 이상준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김기찬 충북축구협회 부회장 등

- 문경캠퍼스 스포츠단 교직원 : 하상섭 축구 총 감독 외 9

- 스포츠단 문경캠퍼스 선수단 : 이석찬 외 74

- 스포츠단 인기모 : 50여명

- 음성캠퍼스 교직원 : 조인진 교장 외 다수

- 음성캠퍼스 축구부(중등부, 고등부) 창단 멤버 : 40

5. 행사내용

 - 음성캠퍼스 강유준 교감이 사회를 맡은 창단식은 스포츠단 홍보영상을 상영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음성캠퍼스 조인진 교장의 환영사에 이어, 이필용 음성군수, 이상준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김기찬 충북축구협회 부회장님의 축사로 창단을 축하해 주셨습니다.

강민수 선수대표의 선서와, 음성캠퍼스 합창단 및 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으로 창단식의 분위기는 밝고 활기차게 흘러갔으며, 남진석 이사장님의 창단 선포로 음성캠퍼스 축구부는 많은 내빈과 회중이 모인 자리에서 성대하게 창단되었습니다.

 

2014년 스포츠단의 날

1.일시 : 201412412:30

2.장소 : 글로벌선진학교 음성캠퍼스 제임스관(체육관)

3.행사 진행(사회) : 황희훈 축구중등부 감독

4.참석자 : 창단식과 동일

 

5. 행사내용

  - 창단식 후, 강성봉 연수원장님의 기도로 2부 순서인 스포츠단의 날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황희훈 축구감독의 사회로 진행된 스포츠단의 날 행사는 선수단 합창으로 시작하여, 교직원의 찬양이 이어졌습니다. 회중들의 우뢰와 같은 엥콜 요청으로 85명의 스포츠단 교직원과 선수단은 조국찬가를 힘차게 합창하며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였고, 마지막 후렴에는 태극기를 휘날리며 애국심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내는 등 분위기를 한 층 끌어 올렸습니다.

이어서, 글로벌 리더상을 포함하여 노력상, 기량발전상, 학업우수상, 생활모범상, 희생상, 리스펙트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된 학생들에게 학교장상을 시상하는 스포츠단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남진석 이사장님을 비롯한 이필용 음성군수, 양교 교장님, 김기찬 충북축구협회 부회장 등 행사에 함께하신 내빈 분들이 직접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품을 시상해 주어 야구부 이석찬 학생 외 22명의 수상자들에게 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어, 3년 동안 야구 중등부를 위해 땀 흘리며 노력한 10명의 야구부 9학년들에게 졸업을 축하하는 의미로 골든글러브를 제작하여 증정하였습니다. 권혁돈 야구 총감독님은 선수 개개인마다 이름을 불러주고 안아주면서 골든글러브를 직접 전달하여 모인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훈련과 학업을 병행하는 선수들이 틈틈이 시간을 내어 준비한 팀별 장기자랑에는 야구부 2, 축구부 3팀이 준비하여 재능을 맘껏 발휘하였습니다. 장기자랑이 이어진 40분 동안 자리에 함께 했던 모두가 지루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수들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와 코미디언 못지않은 재능에 모두가 하나 같이 웃었고 아낌없이 큰 박수를 보내주었습니다.

끝으로, 스포츠단을 위해 1년 동안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포츠단 전체(교직원, 문경선수단, 음성선수단)가 단상에 올라가 인사를 하며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음성캠퍼스 축구부 창단식과 2014년 스포츠단의 날 행사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무사히 마칠 수 있어 하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미국에서 물심양면으로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신 김성우 스포츠단장님과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015년에도 하나님이 기뻐하실 글로벌스포츠 인재 양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을 스포츠단은 약속드립니다.


- 글로벌선진스포츠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