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 GEM/GVCS 10대 뉴스

create전산홍보실 access_time2016.02.01 10:13 visibility3928

첨부파일
     
 
 
2015 패밀리캠프(2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든 GEM공동체가 한자리에 모여 함께 찬양, 기도하며 한해 계획을 공유하고, 한 마음 한 뜻을 가졌던 행사이다.
 
     
 
 
경성 체육축제(5월)

2015년도는 문경에서 경성체육축제라는 이름으로 모여 음성, 문경 모두 열띤 응원과 열기 속에 하나가 되는 행사가 되었다. 이날 우승은 문경이 응원상은 음성이 가져갔다.
 
     
 
 
어린이 CCM경연대회(5월)

2015년 글로벌교육선교회 주관으로 처음 시행된 대회로 어린이들을 위해 찬양문화의 장을 넓히고, 재능발굴의 기회를 마련하게 된 행사였다.
 
     
 
 
태권도아카데미의 글로벌비전컵대회(5월)

태권도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민족 정체성과 근성 및 자신감을 심어주는 태권도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전국규모의 태권도 대회이다. 우리학생들은 중등부(음성)와 고등부(문경)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국제단기자원봉사(7월)

우리학교는 매년 여름, 겨울 2차례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국제자원봉사라는 이름으로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학생들에게 신앙의 성장과 선교의 비전을 세우며 그리스도인으로서 지경을 넓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펜실베니아캠퍼스 개교(8월)

제3캠퍼스가 미국에 개교를 하였다. 미국에 한국학교가 정식으로 세워진 첫 번째 학교가 된 것이다. 지구촌을 섬길 인재양성의 비전을 더 넓게 품을 수 있는 뜻 깊은 개교식이었다.
 
     
 
 
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10월)

음성, 문경 학생 250명이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통역봉사 및 의료봉사 등을 통해 학교를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를 섬기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Fall Festival(10월)

학교를 상징하는 3색을 테마로 학생들의 순백의 순수함, 푸른 비전, 정열과 열정을 표출하는 장이다.
 
     
 
 
세계학교와의 MOU체결(11월)

지난 한 해 동안 우리학교는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엘살바도르 등의 우수 고등학교와 MOU를 체결했다. 상호 우호 및 협력의 장을 마련하여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청소년예술제(11월)

학생들의 은사와 재능을 발표하는 문화예술 축제이다. 2015년 음성에서 열린 청소년예술제는 음성군 주최로 이루어져서 지역사회에도 학교를 알리는 중요한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