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태권도교육연맹

1구좌 1만원 10만구좌 모금운동

글로벌선진교육!
글로벌인재후원!
         

주님의 인재를 키우는 학교 만들기!

100억의 지구촌을 섬길 글로벌선진교육 사역은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귀한 사명입니다.
이 교육사역은 이 세대의 다양한 계층과 준비된 학생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교육이 되어야 합니다.
크리스천 인재로서의 포부를 가지고 앞으로 다가 올 100억의 지구촌을 섬길 수 있는 글로벌인재로 쓰임 받겠다는 비전을 품은 학생들을 잘 교육하기 위해 누구나 다닐 수 있는 학교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합니다.

1구좌 1만원 월 정기 후원으로 10만구좌 모금 운동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1구좌 10만원 일천교회 모금운동

100억의 지구촌을 상대하는 글로벌크리스천 인재!
다음 세대를 향한 주님의 몸된 교회들의 사명입니다.
교회와 성도님들이 기도의 후원과 물질의 헌신으로
10만원 1구좌 일천교회 모금운동에 참여부탁드립니다.

믿음과 비전으로 준비된 학생은 누구라도 글로벌선진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일천교회들이 기도의 후원과 물질의 헌신으로 동참하실수 있습니다.
교회와 성도들의 영적 지지는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귀한 사명이자 큰 힘입니다.
이를 이루기 위하여 끊임없는 기도와 관심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구좌 10만원 월 정기 후원으로 일천교회 모금 운동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1구좌 10만원 일천기업 모금운동

100억의 지구촌을 상대하는 글로벌인재!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대한민국의 다음세대를 준비시켜주십시요.
10만원 1구좌 일천기업 및 단체 모금운동에 참여부탁드립니다.

대안학교의 교육운영상 모든 교육비를 수익자부담에 의존하다보니, 학비를 납부할 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은 중도에 그만두는 일이 생기고, 입학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형편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기업이 앞장서서 경제력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해 주시고 이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1구좌 10만원 월 정기 후원으로 일천기업 모금 운동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