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100억의 지구촌을 섬기는 인재로 키워라!
Cultivate Leaders That Would Lead 10 Billion People!

100억의 지구촌을 섬기는 인재로 키워라!

100억의 지구촌을 섬기는 인재로 키워라!Cultivate Leaders That Would Lead 10 Billion People!

사단법인 글로벌선진교육(GEM)이 2003년 설립한 글로벌선진학교(GVCS)는 미국의 중.고등학교, 국내의 공립, 사립, 국제학교와는 차별화 된 교육정책에 의해 운영되는 교육청 인가 기독교 대안학교입니다.

아시아를 대표할 만한 현대식의 음성캠퍼스, 문경캠퍼스와 미국캠퍼스를 완성하고, 세 캠퍼스에 1000명 정도의 학생들이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영성 교육의 바탕 위에 국제화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2017년 개원한 글로벌교육센터 세종은 방과 후에 초.중등을 대상으로 외국어(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독일어), 태권도, 피아노, 오케스트라, 독서, 미술, 유소년축구(풋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글로벌선진학교(GVCS)의 교육재능기부 및 공유 프로젝트입니다.

2020년 설립된 글로벌선진학교 세종창의캠퍼스는 하이브리드형 융합교육의 실현을 위해 만들어진 아카데미이며 학교 밖 청소년에게 희망을 찾아주는 도심 속 대안학교 입니다.

국내외적으로 국제화 교육의 선두주자로 부상하고 있는 글로벌선진학교(GVCS)에서는 스마트 시대의 도래에 따른 미래형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혁신과 개혁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를 위하여 함께 할 사역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교육선교적 사명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부탁드립니다.

담당부서

총무실

전화번호

070)4422-6288 / 044-868-9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