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GEFE 2018(글로벌선진유럽교육대회 2018)

create글로벌교육신문사 access_time2018.10.18 16:23 visibility3749




















































2018년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글로벌선진학교 음성, 문경, 펜실베니아 캠퍼스 학생들과 자매교류 학교 학생들이 GEFE 2018로 유럽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기모, 교직원, 교사, 동문, 재학생, 후원자, 교회 등 많은 곳에서 진심 어린 마음으로 걱정하고, 기도해주신 덕분에 참가자 모두가 안전하게 귀가하였습니다. 모든 걸 주관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이번 대회는 GEM·GVCS 공동체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학생들은 유럽의 역사와 문화를 통해 가치관을 확장하였으며, 아직은 낯선 유럽 땅에서 우리 교육 공동체의 무한한 가능성을 직접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기독교 문화를 쉽사리 접할 수 없는 타국가의 자매학교 학생들에게 우리 기독교 복음을 전할 수 있었던 것은 가장 큰 은혜였습니다. 

학생들이 북미와 아시아를 넘어 유럽으로까지 그 지경을 확대된만큼 이제는 유럽으로부터의 러브콜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문경캠퍼스 고등부 축구부는 마지막 날 행사에서 한 수위의 실력으로 KSV Klein Karben 1890을 4-1로 격파하며 독일 축구계에 깊은 관심을 부를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보살핌 아래 우리 공동체가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