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sion Christian School
FOR 10 BILLION PEOPLE IN THE WORLD

내용보기
게시물정보
제목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 학생들의 알찬여름을 위해 영어 캠프를 지원한다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19.10.18 18:50
조회수 129
파일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 학생들의 알찬여름을 위해 영어 캠프를 지원한다


“초중생1090명, 10회에 걸쳐 대대적인 영어캠프를 지원하는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


○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가 지난 7월 21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지자체 기관 캠프를 전격 지원한다. 올 여름 방학을 맞은 대한민국 청소년을 섬기기 위해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가 나서 각 시군에서 주최하는 캠프사업을 맡아 총 10건의 캠프 사업을 운영한다.

○ 이번 여름영어캠프는 음성, 문경군과 함께하며, 증평군 초중생 120명, 음성군 초중생 200명, 상주교육청 중학생70명, 문경시 중학생 100명 등 이외 다른 기관까지 캠프 합산 학생 총 1090명, 원어민교사 34명, 영어보조교사 60명이 대대적인 캠프를 진행한다.

○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생활과 문화를 체험하고, 전문적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중점은 ▲놀이 및 활동 중심의 학습, ▲영어연극 및 영어스피치, ▲이해력 바탕의 실용중심의 영어수업이 펼쳐진다.

○ 특히, 많은 기관들이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에 영어캠프사업을 맡기는 이유는 ①투명한 결산과 깨끗한 업무처리, ②국제화 대안학교 운영을 통해 쌓은 노하우, ③영어캠프경험이 많은 교사진 등 몇 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때문이다.

○ 이번 캠프를 운영하는 강성봉 본부장은 “매년 여름캠프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주님의 은혜 안에서 학생들이 안전하게 캠프를 마치고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고 전했다.

○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는 대한민국 청소년을 섬긴다는 마음으로 여러 지자체 캠프사역을 감당하며 더 많은 청소년을 섬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영어캠프운영관계자들과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관련 보도기사

    - 복음신문 http://www.gospeltimes.co.kr/index.php?ar=news_view&page=1&code=810&no=21079&b_no=&keyword=%B1%DB%B7%CE%B9%FA

    - 가스펠타임즈 http://www.gospeltimes.co.kr/?var=news_view&page=1&code=810&no=21079&b_no=&keyword=%B1%DB%B7%CE%B9%FA